국산 트로트 쇼를(윤경화)미국 네이션와이드 방송사tvK로 미전지역에 송출시킨 JMJ엔터테인먼트 그룹 정우혁 회장

제7회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 시상식을 주최한 집행위원장 정우혁 회장
제7회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 시상식을 주최한 집행위원장 정우혁 회장
제7회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 시상식 포스터
제7회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 시상식 포스터

 

[서울=내외뉴스통신] 김덕팔 기자

최근 케이블채널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윤경화의 쇼 가요중심" 제작사인 JMJ 엔터테인먼트 그룹 정우혁 회장은 7년전부터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 시상식을 올해 제7회째를 잘 치루어 내 연예계 귀감이 되고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좀 늦게 치뤄 졌지만

신도림테크노마트 11층 컨벤션센터에서 4월7일오후7시에 성대히 치루어 졌다.

인기가수 진성,강진,문연주,주현미,요요미,김범룡,양혜승,박진도,이동준,일민등이 수상했다.

정우혁 회장이 제작하는 윤경화의 쇼 가요중심 은 LA에 본사를 둔 한인최초 미 전역방송하는 tvK(에릭윤대표)와 tvK2 채널로 송출하면서 방영되어 동포사회에 주 시청거리로 급부상 한 떡상프로가 되었다.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 시상식을 계속 이어가려는 의지가 돋 보이는 정회장은 연영과 출신이며 탤런트 안병경과는 절친이며 부인은 가수 진웨뉘(북경아가씨,대림역에서)이며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매일매일 여의도 KBS별관 옆 제일빌딩에서 출연자 캐스팅을 위한 SNS활동에 여념이 없어 보이는 바쁜 워커였다.

사진제공 JMJ 엔터테인먼트 그룹 

kingtvce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77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