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데이식스)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세븐틴 (사진 제공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일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세븐틴의 일본 신곡 ‘히토리쟈나이’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일본 세 번째 싱글 앨범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깜짝 공개해 일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히토리쟈나이’를 비롯해 지난 2018년 2월 한국에서 발매된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Run to You)’와 지난 2020년 10월 발매된 ‘HOME;RUN’이 일본어 가사로 번안돼 총 3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있다.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세븐틴의 각양각색 매력과 빛나는 비주얼이 돋보이는 오피셜 포토가 어우러져 눈과 귀를 완벽히 사로잡았고 짧게 공개된 음원만으로도 설렘을 자극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세븐틴 일본 세 번째 싱글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 ‘히토리쟈나이’는 꿈을 향해 출발선에 서는 청춘의 용기와 다짐을 노래한 작품으로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모든 청춘들에게 응원을 보냄과 동시에 캐럿(팬클럽 명)과의 재회를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두 번째 트랙에는 예쁜 노랫말이 인상적이며 희망차고 밝은 내용을 담고 있는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Run to You)’가 수록돼 있으며 ‘청춘의 열정적인 모습’과 ‘잠시 쉬어가도 돼’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 ‘HOME;RUN’이 세 번째 트랙으로 담겨 있다.

세븐틴은 미국 간판 토크쇼에 연이어 출연해 매 무대 역대급 퍼포먼스를 펼쳐 해외 유수 매체들의 극찬을 받았고 전 세계를 종횡무진 활약하며 새로운 기록들을 쌓아 올리고 있어 앞으로 세븐틴이 보여줄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4월 21일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를 발매하며 4월 27일 일본 온라인 팬미팅과 토크쇼를 개최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782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