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1419(티일사일구) (사진 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T1419(티일사일구·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의 신곡 'EXIT(엑시트)'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000만 회를 달성했다.

T1419의 새 앨범 'BEFORE SUNRISE Part. 2(비포 선라이즈 파트 2)'의 타이틀곡 'EXIT' 뮤직비디오가 10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하며 꾸준한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EXIT' 뮤직비디오는 지난 6일 발표된 케이팝 레이더 주간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한주 만에 1,096만 뷰를 기록하며 3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EXIT' 뮤직비디오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EXIT’의 가사와 퍼포먼스에 담긴 사회적 메시지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EXIT'는 BOOM BAP 기반에 콰이어를 접목한 멜로디로 청소년기의 이면에 숨겨진 어둠에 주목한 곡으로, 10대들의 작은 사회인 학교에서 야기되는 여러 순간을 직설적인 가사로 거침없이 그려낸 'EXIT'는 다양한 방식의 폭력과 상처에 노출되고 있는 청소년들을 조명하고 이에 대한 경각심을 던진다.

한편, T1419는 신곡 'EXIT'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794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