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mbC(램씨)(사진 제공 = 해피로봇 레코드)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4월 22일 정오, 싱어송라이터 LambC(램씨)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ll see you when I see you]가 발매될 예정이다. 

LambC(램씨)는 지금까지 싱글과 EP를 발표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스포티파이와 SNS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면서 단단한 팬층을 형성했고 데뷔 7년 만에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변화하는 음악 시장에서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다소 소모적인 현시점에서 뜻깊은 일이다. 그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도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예정이다. 

LambC(램씨)는 2015년 싱글 [THE HERD]로 데뷔하여 2017년, 대표곡 ‘Love Like That’으로 큰 주목을 받으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먼저 음악성을 인정받고 스포티파이에서 월간 청취자 평균 21만 명, 누적 스트리밍 1,900만 회를 기록하며 국내 싱어송라이터로서 큰 주목을 받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이다.

LambC(램씨)의 정규 1집 앨범 [I’ll see you when I see you]는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선공개로 발매된 'Emotional’, ‘When my Heart Breaks’, ‘Jelly’를 포함하여 총 12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그동안 R&B/Soul 장르를 기반으로 따듯한 감성을 노래해 온 그는 이번 앨범을 버클리 대학교 동문이자 실력파 프로듀서 sh와 함께 작업했고 Rock을 비롯한 다양한 음악적 요소를 가미해 새로운 시도와 음악적 도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808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