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콘서트하우스 전경 ( 사진 = 대구콘서트하우스)
▲ 대구콘서트하우스 전경 ( 사진 = 대구콘서트하우스)

[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대구콘서트하우스는 오는 4월 8일부터 22일까지 2021년 하반기 공연장 정기대관을 신청 및 접수한다.

대구콘서트하우스의 하반기 정기대관의 해당 기간은 2021년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대공연장인 그랜드홀(1,284석)과 소공연장인 챔버홀(248석)이다.

신청 대상은 지역문화 예술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공연에 국한되고 각종 교육, 기념행사, 아마추어, 동호회 성격의 순수 공연예술 발전과 관련이 없는 비전문적이고 단순 친목 도모를 위한 공연은 제외된다.

신청 방법 및 관련 서류는 대구 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우편 또는 이메일로만 신청할 수 있다. 대관 심의 결과는 5월 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기타 상세사항은 대구 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철우 대구 콘서트하우스 관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공연예술계의 움직임도 환경 변화에 적응하며 변화되고 있다. 대구시민들과 지역 예술인들이 문화예술과 공연으로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하반기 공연들도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824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