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춘식 국회의원, 김우석·이원웅 도의원에 이어 포천교육 발전을 위한 시의회와의 이번 소통 기회 마련
◦ 지역 내 교육 현안과 시민들의 교육적 욕구 해소를 위한 노력 다짐

(
손세화 의장과의 간담회 (사진=포천교육지원청)

[포천=내외뉴스통신] 이영진 기자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교육장 심춘보)은 12일 포천시의회 손세화 의장과 포천교육 발전을 위한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지역 내 교육현안 과제인 ▲경기도교육청-지자체 협력사업(학생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 ▲2021년 소규모교육환경개선사업 신청 현황 ▲관내 학교 외벽 개선사업 ▲관내 학교 코로나19 대응 현황 ▲기타 교육경비지원 방안 등에 대해 심도 있게 협의했다.

손세화 의장은 “교육현장에서의 변화와 혁신을 통해 질 높은 교육환경 구축과 학생들이 행복한 삶을 만드는 데 더욱 관심을 기울이겠다”며 특히 지역이 당면한 인구 유입 과제 해결을 위한 교육인프라 발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 자리에서 심춘보 교육장은 “손세화 의장을 비롯한 포천시의회와 함께 지역 내 교육현안과 시민들의 다양한 교육적 욕구 해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천교육지원청은 지난 3월 22일 포천·가평 최춘식 국회의원을 시작으로 김우석(포천1)·이원웅(포천2) 경기도의원에 이어 이번 포천시의회와의 간담회 자리를 마련하는 등 포천교육 발전을 위한 관계기관의 소통 및 협력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kisnews032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83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