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A.C.E) (사진 제공= 비트인터렉티브&스윙엔터테인먼트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에이스(A.C.E)가 다시 한번 글로벌 뮤지션과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12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스윙엔터테인먼트는 "에이스가 미국 아티스트 그레이(Grey)와 협업을 진행해 오는 16일 싱글 'Down(다운)'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에이스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Down'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그동안 'ACE_PROJECT_2', 'ACE Collaboration' 등의 해시태그와 디데이 카운트다운 이미지를 꾸준히 게재하며 이목을 사로잡은 에이스는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개성 넘치는 비주얼이 담긴 재킷 이미지로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이와 함께 멤버 찬의 개인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공개됐다. 찬은 증명 사진과 스티커 사진, 폴라로이드 사진 등 각각 다른 콘셉트로 특유의 청량한 비주얼을 발산했다. 또 영상에서는 장난꾸러기 매력이 가득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에이스는 지난 1월 글로벌 유명 프로듀서 겸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미국 래퍼 썻모우스(Thutmose)와 함께 싱글 'Fav Boyz(페이브 보이즈)'를 발매했다. 'Fav Boyz'는 발매 직후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 점령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에이스와 그레이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Down'은 오는 16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84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