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수-김재원, (사진 제공 = 위클래식)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5월 7일(금)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베이스 구본수 & 피아니스트 김재원 ‘그 때 우리는 그리고 봄’ 콘서트가 4월 13일(화)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과 롯데콘서트홀에서 티켓 오픈 된다.

이번 ‘그 때 우리는 그리고 봄’ 콘서트는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김재원의 ‘그 때 우리는’ 앨범과 구본수의 앨범 ‘봄’ 그리고 전국 투어 ‘Four Seasons’의 레퍼토리를 결합해 새로운 장르와 레퍼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피아니스트이면서 동시에 작곡에도 두각을 드러내는 김재원의 미발표 곡을 베이스 구본수의 목소리로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WE앙상블이 함께 해 이들의 레퍼토리를 더욱 빛나게 할 예정이다.

각종 국내외 콩쿠르에서 수상, 현재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예술감독으로 있는 피아니스트 김재원은 자신의 앨범 ‘그 때 우리는’에서 하나의 테마를 각각 남자와 여자의 다른 시선으로 바라본 이야기를 음악으로 그려냈다.

이 앨범은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 각 5곡과 에필로그 1곡을 포함해 총 11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김재원의 뛰어난 피아노 실력뿐 아니라 작곡 실력까지 담아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졸업, 독일 바이마르 국립음대에서 재학중인 베이스 구본수는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의 리더로 활동하고 있으며 자신의 첫번째 솔로 앨범 ‘봄’을 통해 베이스의 감성과 깊이를 여실히 보여주었다.

이번 공연 ‘그 때 우리는 그리고 봄’은 재능 넘치는 젊은 음악가 두 명이 서로 다른 두 음악 앨범 속 레퍼토리를 엮어 새롭게 재탄생될 예정으로 어떻게 하나의 공연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때 우리는 그리고 봄’ 콘서트 티켓은 4월 13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자리를 예매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84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