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여성기업 21개사 제품, 농협하나로마트 매장에서 선뵈

▲충북우수여성기업제품 할인전 오픈식 (사진=충북도 제공)

[충북=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이시종 충청북도지사는 4월 13일(화) 오후 2시, 농협하나로마트 청주점(청주 방서동)에서 열린 충북우수여성기업제품 할인전 오픈식에 참석하여 여성기업인을 격려했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농협하나로마트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할인전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우수여성기업에 대해 판로촉진과 여성기업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시종 충북도지사를 비롯한 박문희 충북도의회 의장,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정윤숙 회장,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 김상순 지회장, 농협충북유통 김태룡 대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임원 및 여성기업인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테이프 커팅식에 이어 행사장 내 참여업체를 방문해 다양한 우수여성기업제품을 둘러보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시종 지사는 할인전을 준비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관계자와 참여 여성기업에 격려의 말을 전하면서 “우리 도 지역경제의 주축인 여성기업을 위한 지원정책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기업의 우수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직접 만날 수 있는 충북우수여성기업제품 할인전은 오는 26일까지 농협하나로마트 청주점에서 진행되며, 여성기업 21개사가 홍삼제품, 화장지, 화장품, 식품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852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