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업소를 위해 안드로이드기반의 이동식 핸드헬드 결제단말기를 런칭하여 소상공인 사업주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김덕팔 기자


 결제회사들에게 카드결제 및 모바일간편결제와 더불어 가상디지털자산의 결제시스템을 제공(아톰세상)하면서 동시에 가상디지털자산 홀더들을 위한 탈중앙화 블록체인 플랫폼지갑 서비스(비트세상)를 제공하여 가상디지털자산을 상거래의 결제수단으로 만들고 있는 `크립토끼`는 B2O(blockchain to offline)시장에서 가상디지털자산의 결제가 매장의 대면결제에만 국한 되어있는 것을 보안 하고자 배달업소들을 위한 안드로이드기반의 이동식 핸드헬드 결제단말기를 런칭하여 소상공인 사업주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크립토끼`의 결제시스템의 하드웨어 총괄을 맡고있는 김재경대표는 “가상디지털자산이 상거래 결제의 수단으로 사용되는 만큼 신용카드 부가가치통신망의 인프라만큼 가상디지털자산의 결제망 구축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핸드헬드 결제단말기 이외에도 포스시스템을 개발하여 현재 충남 아산 소재의 순천향대학교 산업협력단의 지원으로 KC인증이 진행 중에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연구와 노력으로 가상디지털자산 홀더들이 상거래 결제에서 사용하는 데에 불편함이 없도록 할 것이다.”라고 당찬포부를 밝혔다.


플랫폼 사업은 닭이 먼저냐? 알이 먼저냐?의 딜레마에 항상 노출되어있기 마련인데 `크립토끼`의 결제생태계망을 먼저 구축하는 것을 보면 가상디지털자산 홀더들의 상거래결제시장으로 진입하는 것은 당연한 패러다임의 변화로 보여진다.

 

사진제공 크립토끼 

kingtvceo@naver.com 

최근 안드로이드기반의 결제시스템을 개발하여 상용중인 포스
최근 안드로이드기반의 결제시스템을 개발하여 상용중인 포스
결제단말기를 운용해보는 모델들
결제단말기를 운용해보는 모델들
안드로이드기반의 결제 단말기
안드로이드기반의 결제 단말기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856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