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시태그 (사진 제공 = 에이치엘컴퍼니)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웹무비 ‘사랑#해시태그’(연출 김용운, 제작 에이치엘컴퍼니‧셀러비코리아)의 단체 포스터가 14일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30대의 무르익은 사랑 이야기를 그려낼 배우 오창석과 신혜정, 20대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그려낼 빅톤 한승우와 채수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하는 4인 4색 캐릭터들이 곧 베일을 벗을 ‘사랑#해시태그’의 궁금증을 더했다.

제작사는 배우 오창석, 신혜정, 한승우, 채수아 캐스팅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배우 정경호, 김기남, 김태희, 채은정 가수 쇼리, 빅플로 의진, 레드스퀘어 그린, 소녀주의보 지성, 개그맨 노우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이들이 추가로 캐스팅 라인업에 합류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사랑#해시태그’는 20~30대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DM, 스토리, 댓글, 좋아요, 해시태그 등 다양한 SNS의 기능과 엮어 색다르게 풀어낸 10부작 연애 웹무비다. 청춘들의 사랑에 대한 설렘과 달콤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사랑#해시태그’는 오는 27일 셀러비 앱을 통해 첫 공개되며 방영에 앞서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OST가 발매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93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