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간 직원들 대상 공모한 2021년 반부패 청렴표어 최종 심사도 진행

[의정부=내외뉴스통신] 신선호 기자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임해명 이사장)은 4월 14일‘2021년 제1차 윤리경영위원회’를 개최했다.(사진=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제공)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임해명 이사장)은 4월 14일‘2021년 제1차 윤리경영위원회’를 개최했다.(사진=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제공)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임해명 이사장)은 4월 14일‘2021년 제1차 윤리경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윤리경영위원회는 홍정길 본부장을 위원장으로해 각 부장 등 내부 인사와 현 의정부시 성과평가위원으로 활동 중인 조미영 교수 등 총 7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공단의 반부패 윤리경영 주요정책을 심의·의결하는 기구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윤리준법경영을 위한 추진체계, 투명·공정한 조직문화 구축, 반부패 청렴정책 구현 방안을 논의하고, ▲청렴 모니터링 강화 ▲임직원 참여형 청렴 윤리활동 ▲ 상사 부당지시 및 갑질 모니터링 ▲ 자율적 거래관행 개선을 위한 모범거래모델 등을 추진하기로 의결했다.

이와 함께, 3월 15일부터 2주간 직원들을 대상으로 공모한 2021년 반부패 청렴표어에 대한 최종 심사도 진행해, 최우수 1건, 우수 1건, 장려 2건을 선정했다. 최우수 표어는 “매일매일 청렴체크, 높아지는 신뢰지수”이며, 이는 청렴 표어를 활용하는 각종 홍보물 제작에 사용될 예정이다.  

임해명 이사장은 “윤리준법경영 문화가 확산, 정착될 수 있도록 공단 전 임직원이 반부패 청렴과제를 적극 추진해 공단의 청렴도를 높이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청렴신뢰 경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sunho811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037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