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1일~5월 14일, 무극교 문구와 조명 디자인 대한 아이이어, 금왕읍을 상징할 수 있는 차별화되고 창의적인 문구나 조명 디자인 제안 접수, 1건 선정 상금 수여 예정

[음성=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음성군 금왕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노금식)는 오는 21일부터 5월 14일까지 ‘무극교 경관조명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금왕읍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주제는 무극교 문구와 조명 디자인에 대한 아이디어로, 금왕읍을 상징할 수 있는 차별화되고 창의적인 문구나 조명 디자인을 제안하면 된다.

금왕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적합성과 참신성, 대중성, 파급가능성을 고루 갖춘 우수한 제안 1건을 선정해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공모전을 통해 제안받는 여러 아이디어의 실현가능성을 검토해 실제 경관조명 설치 공사 시 반영할 계획이다.

공모전 참여 방법은 신청서와 개인정보동의서를 금왕읍 총무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거나 담당자 전자우편(lsj0790@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무극교 경관조명 사업은 주민참여예산으로 진행되며, 금왕 시내의 야경을 한층 아름답게 만들고 보행자의 안전을 확보하고 무분별한 현수막 게시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노금식 금왕읍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공모전이 금왕읍 이미지를 제고하고, 읍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해 소속감을 고취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금왕읍의 가치와 미래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아이디어들이 이번 공모전에 많이 제출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073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