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씨아이엑스) (사진 제공 = NC/Klap )
▲CIX(씨아이엑스) (사진 제공 = NC/Klap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유니버스’와 함께한 팬파티로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지난 17일 오후 글로벌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의 첫 번째 온∙오프라인 팬파티 'Blooming Day(블루밍 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CIX는 'Cinema (시네마)'와 '순수의 시대' 무대로 팬파티의 포문을 열었고, 학창시절로 돌아간 콘셉트에 맞춰 '생활 기록부', '봄 노래 이어부르기', '미래의 나에게 쓰는 편지' 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했다.

선생님 역할을 맡은 MC 박슬기의 리드를 따라 가수를 꿈꾸던 17살 때로 돌아간 CIX 멤버들은 먼저 생활 기록부를 살펴봤다. BX는 "중학생 때 처음 랩에 관심을 갖게 됐다"고 추억했고, 배진영은 17살의 자신에게 "꼭 성공하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승훈은 "나중에 5명이 잘 어울릴 것 같다"며 능청스럽게 소감을 밝혔다.

음악을 사랑하는 학생들답게 CIX는 대표 봄 노래 '벚꽃엔딩' 이어 부르기에 성공했고, '봄이 좋냐'와 '봄날'도 감미롭게 소화했다. 또한 앞으로의 자신에게 "초심을 잊지 말고 성실하게 열심히 하자" "지금처럼 항상 열심히 하고 있기를 바란다" 등의 메시지를 전했다.

모든 미션을 성공한 CIX는 2부에서 또 다른 슈트를 입고 등장해 'Like It That Way (라이크 잇 댓 웨이)'와 'Young (영)' 무대를 선보였다. 현실의 CIX로 돌아온 멤버들은 'What You Wanted (왓 유 원티드)' 코너를 통해 팬들의 요청을 들어주는 시간을 가졌다. 배진영의 '설레미' 개인기, 현석의 'Youth (유스)' 한 소절, 용희와 승훈의 애교 등 CIX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었다.

이어진 'Q/A' 코너에서 팬들은 라이브커넥트 채팅을 통해 CIX에게 다양한 질문을 전했다. BX는 "대기실에서 심심할 때 푸시업을 하거나 계속 돌아다닌다. 용희는 팬 분들과 채팅을 한다"는 일상을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진영은 '이게 아닌데' 커버 노래, 현석은 'BOSS (보스)' 커버 댄스를 선보여 박수받았다.

마지막으로 'Everything (에브리띵)'을 선곡한 CIX는 "픽스(FIX, 팬덤명) 분들 앞에서 오랜만에 무대를 선보일 수 있어서 떨렸다. 감동적인 만남이었다. 앞으로 볼 날이 더 많으니까 오늘 못다 한 이야기는 유니버스에서 나누자. 항상 열심히 하는 CIX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CIX는 지난 2월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Cinema' 활동으로 한계 없는 성장과 가능성을 증명했다. 최근에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All For You (올 포 유)'를 발매하고, NHK E 채널의 한국어 교육 프로그램 '테레비로 한글강좌' 게스트로 출연하는 등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CIX의 팬파티 영상들은 추후 '유니버스' 앱에서 VOD로 독점 제공될 예정이다.

▲CIX(씨아이엑스) (사진 제공 = NC/Klap )
▲CIX(씨아이엑스) (사진 제공 = NC/Klap )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11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