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공연 4월 28일 수요일 오후 7시에 진행
- 티켓가격 전석 1,000원 전화로만 예매 가능

[연천=내외뉴스통신] 신선호 기자

연천수레울아트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군민 위한 "문화가 있는 날" 개최(사진=연천군청 제공)
연천수레울아트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군민 위한 "문화가 있는 날" 개최(사진=연천군청 제공)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응연) 수레울아트홀은 오는 4월 28일 수요일 19시를 시작으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개최해 연천군민들에게 1,000원의 비용으로 문화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2021. 4. 28.(수) 19시에는 유명 개그맨 오정태의 사회를 시작으로 노래와 춤,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같이 출연하는 손헌수는 근래 트롯가수로 변신해 다재다능한 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개그우먼 이지요 또한 트롯가수로 활발히 활약하고 있다.

세 출연자 모두 개그맨에서 가수가돼 활동하고 있는 개가수로 노래와 개그, 퍼포먼스가 있는 콘서트 형식으로 개그맨에서 개가수가 되는 과정을 재미있고 유머러스하게 이어가는 형식으로 무대를 준비한다.

이후로 5월에 ‘플라워 고유진’, 6월에 ‘수레울 주크박스 음악회’ 7월에 어린이들을 위해 준비한 ‘트랜스포머 마법열차’, 8월에 2021 디딤돌연주회, 9월 지역 연주자 공연, 10월 ‘히든싱어 콘서트’, 11월 ‘수능생을 위한 콘서트’가 예정돼 있으며 코로나19의 단계에 따라 취소되거나 변경될 수 있고, 공연을 진행하는 달 매월 첫째주에 티켓을 오픈한다고 전했다.

연천군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분위기를 전환시키고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매월 준비해 군민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4월 공연은 4월 28일 수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티켓가격은 전석 1,000원으로 전화로만 예매 가능하다. 

sunho811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27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