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자원봉사센터 1만장, 양주시 보건소 1만장 전달

[양주=내외뉴스통신] 신선호 기자

(주)유나팜(대표이사 이일화)은 양주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국내산 덴탈마스크 2만 장(6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사진=양주시청 제공)
(주)유나팜(대표이사 이일화)은 양주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국내산 덴탈마스크 2만 장(6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사진=양주시청 제공)
양주시 장흥면 소재 (주)유나팜, 덴탈마스크 2만장 기부  (사진=양주시청 제공)
양주시 장흥면 소재 (주)유나팜, 덴탈마스크 2만장 기부 (사진=양주시청 제공)

(주)유나팜(대표이사 이일화)은 양주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국내산 덴탈마스크 2만 장(6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조학수 양주부시장, 박종성 자원봉사센터장, 안미숙 보건소장, 이일화 대표이사가 참여한 가운데 마스크는 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 1만장, 양주시 보건소에 1만장 전달됐다.

기부받은 마스크는 관내 코로나19 예방 관련 업무 종사자와 노인, 장애인 등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 저소득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일화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활동을 찾다 보니 작은 정성이지만 마스크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지역주민들의 건강한 일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학수 부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흔쾌히 마스크 후원을 해주신 ㈜유나팜에 감사하다”며 “후원해주신 마스크를 이일화 대표이사님의 뜻에 따라 주변 저소득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박종성 센터장은 “지역사회에 관심과 사랑을 나누는 일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나눠주신 온정에 힘입어 사각지대에 놓인 꼭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마스크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흥 소재 ㈜유나팜은 최고의 의료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의약품 영업 및 유통, 의약품 개발, KGSP 물류위수탁, CSO판매대행 등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고 있는 기업이다. 

sunho811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31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