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유미의 세포들’에 특별출연한다고 전해지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샤이니 민호 인스타그램
샤이니 민호 인스타그램

2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8일 "민호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에 채우기 역할로 특별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극중 민호가 연기할 역할은 유미(김고은 분)의 직장 후배로, 출중한 능력과 주변을 잘 챙기는 자상함, 훈훈한 비주얼까지 모든 것을 갖춘 캐릭터다.

특히 민호가 맡은 채우기는 원작인 동명의 네이버 웹툰에서도 극 전개에 주요한 인물로 활약,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유미의 세포들' 구웅
'유미의 세포들' 구웅

'유미의 세포들'(극본 김윤주 김경란 연출 이상엽)은 평범한 직장인 유미(김고은)의 연애와 일상을 머릿속 세포들의 시각으로 유쾌하게 풀어낸 세포 단위 심리 로맨스다. 누적 조회 수 32억 뷰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한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앞서 배우 안보현이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를 맡은 가운데 웹툰 캐릭터와 똑같은 모습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해당 글에는 김유미 역을 맡은 김고은과 구웅 역을 맡은 안보현이 공원으로 보이는 어느 곳에서 마주보고 연기하는 모습이 담겼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유미의 세포들의 촬영 목격담이 공개됐고,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 들은 "이정도면 만화에서 튀어나온 거 맞넼ㅋㅋ", "싱크로율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은 2021년 하반기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475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