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어린이 영양제 전달
지역사회를 위한 꾸준한 나눔을 실천

▲대구 동구청(구청장 배기철)은 대구 동구약사회(회장 양경숙)·팜스영양학회(회장 김홍진)에서 어린이영양제 100박스(1,8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사진=동구청 제공)
▲대구 동구청(구청장 배기철)은 대구 동구약사회(회장 양경숙)·팜스영양학회(회장 김홍진)에서 어린이영양제 100박스(1,8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사진=동구청 제공)

[대구=내외뉴스통신] 송미희 기자

대구 동구청(구청장 배기철)은 대구 동구약사회(회장 양경숙)·팜스영양학회(회장 김홍진)에서 어린이영양제 100박스(1,8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구 동구약사회(회장 양경숙)·팜스영양학회(회장 김홍진) 일동은 동구청을 찾아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영양제 100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물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동구약사회 활동중 일환으로 동구약사회는 작년 코로나19 상황에서 의약품을 제공하는 등 여러 지원활동을 실시하여 꾸준한 이웃사랑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동구약사회 양경숙 회장은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영양제를 제공하여 어린이 영양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회원들의 마음이 따뜻하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아이들의 영양 불균형이 우려되는 상황 속에서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동구약사회 및 팜스영약학회에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을 우리 아이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song-mihee@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681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