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첫방, 시청률 수목극 1위
'용팔이' 첫방, 시청률 수목극 1위
  • 이한수 기자
  • 승인 2015.08.06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청률 11.6%…'밤을 걷는 선비' 8.5%·KBS '어셈블리' 5.3%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가 첫 방송 시청률 11.6%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로 순조롭게 출발했다. (사진 제공=SBS)

[서울=내외뉴스통신] 이한수 기자 = SBS 새 수목드라마 '용팔이'가 5일 첫 방송을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하며 순조롭게 출발했다.


6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5일 첫 방송된 '용팔이'가 11.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동시간대 MBC '밤을 걷는 선비'는 8.5%, KBS '어셈블리'는 5.3%였다.


드라마 '용팔이'는 '장소불문·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다.

▲(사진 출처=SBS방송캡처)

이날 첫방송에서는 '용한 돌팔이' 태현(주원)의 캐릭터 소개를 중심으로 그가 왜 조폭 왕진이라는 이중생활을 하게 됐는지를 설명했다.


태현은 "어차피 세상 돈하고 빽이야"라며 주변 시선 따위 의식 하지 않고 돈 벌기에 혈안이 된 캐릭터다. 환자의 생명을 살리고 금일봉을 요구하는가 하면, 조폭 왕진을 가선 바늘땀 하나까지 금액을 매긴다.


하지만 이 같은 행동 뒤에는 어려운 가정 형편이 있었다. 또 혈액투석을 받아야 하는 동생에 대한 사연도 밝혀졌다. 첫방송에서 다양한 복선이 깔려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일 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 병원 12층 VIP 플로어에 식물인간 상태로 잠들어 있는 여진(김태희)의 참혹한 상황이 등장하며 숨겨진 사연에 대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onepoint@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85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