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예지가 불참을 확정하면서 13일 개최되는 제57회 백상예술대상에서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게된 가운데 각종 논란에 대해서 언제쯤 입을 열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영화 내일의 기억 스틸 이미지
영화 '내일의 기억' 스틸 이미지

앞서 지난 12일 서예지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서예지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올해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라고 밝힌 바 있다.

서예지는 틱톡에서 진행된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여자 부문에서 약 78만 표라는 압도적인 투표 수로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TV 부문 최우수 연기상 여자 부문에도 노미네이트됐다. 서예지는 지난해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그러나 그는 인기상 수상 확정과 최우수상 여자 부문 후보에 등극했음에도 최근 불거진 각종 논란을 의식해서인지 시상식 전날 불참을 결정했다.

앞서 서예지는 MBC 드라마 ‘시간’에 출연했던 김정현이 당시 보였던 태도 논란을 조종했던 여배우로 지목됐다. 당시 연인이었던 그가 김정현이 상대배우와 스킨십을 하지 못하도록 대본 수정을 요구하는 등의 언행을 보였다는 것. 이와 함께 학폭, 학력 위조 의혹까지 불거지며 논란이 됐다.

이에 서예지 측은 “김정현 측에 확인 결과, 드라마 관련 논란이 서예지로 인해 발생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명확히 확인받았다. 이에 대해 본인이 입장을 밝히겠다는 의사를 표명하했다”라고 부인했다.

그런 가운데 서예지는 이번 제57회 백상예술대상에도 불참을 결정했다. 각종 논란과 관련해 아직까지 추가적인 입장을 밝히고 있지 않고 있는 가운데, 언제쯤 입을 열지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00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