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내외뉴스통신] 이수섭 기자

서산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상춘)는 13일 시청 앞 1호 광장에서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속도 5030’ 캠페인을 펼쳤다.

서산시여성단체협의회 안전속도 5030 캠페인 전개 모습(사진=서산시 제공)
서산시여성단체협의회 안전속도 5030 캠페인 전개 모습(사진=서산시 제공)

이날 캠페인은 참가자 전원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지난달부터 전국 동시 시행되고 있는 교통안전 정책의 조기 정착을 도모하고 사람이 우선인 교통문화 확산을 유도하기 위해 추진됐다.

박상춘 회장은 “신호 위반 등 교통 법규 준수로 교통사고로부터 인명피해를 줄이기 위해 시민 모두 동참하여 달라”며, “여성단체협의회에서도 더욱 안전하고 성숙한 교통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달 13일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하여 만 75세 이상 어르신 백신 접종을 위해 애쓰고 있는 직원들과 자원봉사단체에게 위문품을 전달하며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전달하는 등 어려운 위기를 극복하는데 힘을 보태고 있다.

lsoso@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018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