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맥주 거품만큼 풍성한 나눔 전해

[김천=내외뉴스통신] 박원진 기자 = 오비맥주(주) 구미지점(지점장 지용구)은 지난 13일 김천시청을 찾아 1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33포를 전달했다.

- 오비맥주(주) 구미지점이 김천시에 100만원 상당 백미10kg 33포를 전달했다(사진=김천시)
- 오비맥주(주) 구미지점이 김천시에 100만원 상당 백미10kg 33포를 전달했다(사진=김천시)

지용구 지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 주고 싶어 작은 금액이지만 정성을 담아 준비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다양한 나눔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천석 복지기획과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오비맥주(주) 구미지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전해주신 물품은 정성을 담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오비맥주(주) 구미지점은 구미시에 소재하는 주류업체로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과 이웃의 행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날 전달 받은 후원물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장애인거주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pwjfg@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050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