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세탁소 (사진 제공 = 쇼파르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듀오 스웨덴세탁소가 새 미니앨범 ‘우리가 핀 2 – 조각'의 발매를 예고했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스웨덴세탁소의 신보 ‘우리가 핀 2 - 조각'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테이블에 앉아 생각에 빠진 스웨덴세탁소의 모습과 함께 ‘후회와 그리움, 누군가를 향하는 마음’ 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애절하고 쓸쓸한 분위기를 담아낸다.

지난 9월 스웨덴세탁소는 ‘우리가 핀 1 – 잔상’에서 최유리, 보라미유, 예빛, 루싸이트 토끼, 이강승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한 바 있다. 이어 두 번째 시리즈인 ‘우리가 핀 2 – 조각’에서는 어떠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이 이루어질 것인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웨덴세탁소는 2012년 데뷔 이후 앨범 발매, OST 참여 등 꾸준한 활동으로 인디 씬의 대표 아티스트로 자리 잡았다. 또한 ‘두 손, 너에게’가 드라마 ‘나빌레라’, 백상예술대상 특별무대 등에 위로가 되는 음악으로 삽입되는 등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스웨덴세탁소의 신보 ‘우리가 핀 2 – 조각'은 5월 2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083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