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은 'FIRST'

▲에버글로우(EVERGLOW) (사진 제공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FIRST(퍼스트)'를 비롯해 'DON'T ASK DON'T TELL(돈 애스크 돈 텔)', 'PLEASE PLEASE(플리즈 플리즈)'까지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여기에 신비로운 여전사 포스를 자아내고 있는 에버글로우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FIRST'에는 에버글로우의 'Adios(아디오스)', 'DUN DUN(던던)', 'LA DI DA(라 디 다)'뿐만 아니라 동방신기, 레드벨벳, 트와이스 등 수많은 아이돌 그룹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Ollipop과 Olof Lindskog, Gavin Jones, Hayley Aitken, 72가 참여해, 다시 한번 에버글로우와 호흡을 맞춰 기대감을 높인다. 

에버글로우가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LAST MELODY'는 에버글로우가 가진 무한한 카리스마와 시그니처 세계관을 담아낸 앨범이다. 에버글로우는 더 강력하고 성숙해진 퍼포먼스로 '찾아보는 무대 맛집'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126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