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횡성군청

[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횡성군(군수 장신상)은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횡성군 공식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역 행사 및 축제, 관광, 소식, 주요 현안 등을 다양한 관점에서 폭넓게 전달하기 위해 SNS 서포터즈를 모집, 운영할 계획이다.

모집 인원은 20명으로, 만 18세 이상 횡성군 거주자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6월 중순 선발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횡성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참조해 ‘횡성군 SNS서포터즈 지원서’를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획감사실 홍보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횡성군 SNS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횡성군 공식 SNS서포터즈증이 발급되며 임기는 1년, 연임 가능하다.

군 주요행사 및 축제 등 참여‧취재, 군 공식 SNS 콘텐츠 자료 제공 및 공유, SNS 서포터즈 운영 회의 참석 등 횡성군 공식 홍보단으로서 활동하게 되며, 무보수로 활동하는 만큼 지역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많은 군민으로 구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군은 횡성군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채널, 문자알림 서비스 등 다양한 홍보채널을 통한 적극적인 소통 행정을 펼치고 있다.

김석동 기획감사실장은 “횡성의 가능성과 매력을 전파할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47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