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그린뉴딜’ 등 53개 군정 주요현안사업

▲담양군은 지난 3일 군 회의실에서 간부 공무원과 영상회의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군의 주요현안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했다.(사진제공=담양군)
▲담양군은 지난 3일 군 회의실에서 간부 공무원과 영상회의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군의 주요현안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했다.(사진제공=담양군)

[담양=내외뉴스통신] 오현미 기자

전남 담양군은 지난 3일 군 회의실에서 간부 공무원과 영상회의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군의 주요현안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 7기 군정 목표인 ‘군민의 삶이 바뀌는 행복도시 담양’을 만들기 위해 추진해 온 공약사업, 역점사업, 대규모 건설사업 및 군민생활 밀접사업 등 주요 현안사업의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미래 발전방향을 제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현안사업은 총 53건으로 ▲담양군 그린뉴딜 중기 실행계획 추진 ▲창평면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 ▲평화예술 공원 조성사업 ▲담빛야외음악공원 조성 공사 ▲메타서클 프로젝트 사업 ▲도시재생 뉴딜사업 ▲추월산 케이블카 조성사업 등이다.

또 ▲국도 29호선 연장사업 ▲가상경제 사회 ▲홍수조절지 조성사업 등 침체된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군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줄 현안사업도 함께 점검했다.

최형식 담양군수는 “코로나19 이후 급변하는 사회에 담양만의 특성을 살려 기존 틀에 얽매이지 않고 혁신적인 정책으로 슬기롭게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myhy329@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83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