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노래 (사진 제공 = ㈜신스웨이브)
▲태양의 노래 (사진 제공 = ㈜신스웨이브)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신스웨이브)가 러블리즈 케이(Kei)의 솔로곡과 영재와 함께 부른 듀엣곡이 담긴 글로벌 음원 Part.5를 금일 전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러블리즈 케이(Kei)와 영재의 아름답고 달콤한 하모니가 담긴 글로벌 음원 Part.5를 6월 7일(월) 바로 오늘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뮤지컬 <태양의 노래> 글로벌 음원 Part.5에는 달빛처럼 반짝이는 소녀 ‘해나’의 솔로 곡 ‘그런 날이 오게 될까?’가 담겼다. ‘그런 날이 오게 될까?’는 햇빛 아래의 평범한 일상을 바라는 ‘해나’의 소망이 담긴 곡으로 아름답고 청아한 목소리로 ‘해나앓이’를 일으키고 있는 러블리즈의 메인 보컬 케이(Kei) 보이스로 완성되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태양의 노래> 글로벌 음원 Part.5에는 영재와 케이(Kei)의 듀엣곡 ‘Good-Bye Days’가 함께 공개되어 ‘하람’, ‘해나’ 신드롬을 이어갈 전망이다.

‘하람’과 ‘해나’ 두 청춘의 달콤한 케미를 극대화한 ‘Good-Bye Days’를 통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전달하는 영재와 케이(Kei)의 목소리는 관객들의 귀와 눈길을 <태양의 노래> 무대로 이끌 예정이다.

새로운 넘버와 영재와 케이(Kei)의 달콤한 하모니가 담긴 글로벌 음원Part.5를 전 음원 사이트에 공개한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오는 7월 25일(일)까지 광림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글로벌 공연 전문 플랫폼 메타씨어터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관람할 수 있다.

▲태양의 노래 (사진 제공 = ㈜신스웨이브)
▲태양의 노래 (사진 제공 = ㈜신스웨이브)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87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