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의 근황이 유튜브를 통해 전해지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유튜브
유튜브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김호중 공식채널’에 '2021. 6. 11 Dear 아리스 (Feat. MY WAY 김호중)'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진행자 MC 보라별은 김호중의 근황에 대해 전하면서 “지난 10일 호중님의 LP판이 발매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7일부터 예약 구매가 시작되어 바로 어제 6월 10일 일반 판매가 시작됐다.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선주문 판매가 완판됐다”라며 “아리스 분들 대단하다. 언제나 느끼는 것이지만 호중님이 부럽다”덧붙였다.

영상 속에는 김호중이 출연한 프로그램들의 영상과 함께 그의 연대기를 담은 영상이 담겨있다.

유튜브
유튜브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리호중님 소식을. 팬카페에서. 매주 공식채널 금요일. 만나게되어 반가워요~ MC 보라별님 반가워요”, “어렇게라도 소식전해들으니감사합니다”, “호중별님의방송늘감사드립니다. 별님늘응원하고있는아리스의한사람입니다늘건강하시고행복하세요”, “금요일에 간접적으로나마 호중님 이모저모 소식을들으니 너무좋고 행복합니다 ”등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한편 김호중은 2013년 디지털 싱글 ‘나의 사람아’로 데뷔한 후 영화 ‘파파로티’의 주인공인 '이장호'의 모티브가 된 인물로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주인공으로 알려졌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결승전 나의 인생곡 미션에서 '고맙소' 라는 노래를 부르며 최종 TOP 4를 차지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103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