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6·25 참전 용사 10가구 선물 꾸러미 전달
(사진=남양주시청)   수동면 주민자치위원회 6·25 참전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 전달.

[남양주=내외뉴스통신] 이채은 기자

지난 20일 수동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영학)는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6·25 참전 용사 10가구 에게 성심성의껏 준비한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수동면 주민자치위원회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선물 꾸러미는 어르신들이 쉽게 드실 수 있는 즉석식품과 쌀, 두유, 제철 과일 등 10만 원 상당의 물품으로 구성됐다.

수동면 주민자치위원회 강영학 위원장은 “매년 이맘때 6·25 참전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어르신들이 줄고 있어 안타깝다. 살아 계실 때 우리가 잊지 않고 더 자주 찾아봬야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이기복 수동면장은 “우리의 영토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치신 6·25 참전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와 위안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코로나19로 위축돼있는 상황 속에서 자리를 마련해 주신 주민자치위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nan12032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35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