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DRIPPIN) (사진  = 드리핀 유튜브)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이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의 첫 싱글 ‘프리 패스(Free Pass)’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드리핀은 따스한 햇볕이 내리쬐는 야외에서 스케이트 보드를 타거나, 바닥에 누운 채 손으로 눈을 가리고 있는 등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청량한 소년미를 뽐냈다. 

패션 필름을 보는 듯한 감각적인 연출과 색감에 더해진 일곱 멤버의 ‘만찢(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은 오는 29일 발매될 드리핀의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터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 이후 약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한 드리핀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느낌의 티저를 연이어 공개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드리핀의 첫 싱글 ‘프리 패스(Free Pass)’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377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