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쇼핑 생활 in 남양주’

(사진=남양주시청)   슬기로운 쇼핑 생활 in 남양주’ 배너 

[남양주=내외뉴스통신] 이채은 기자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위메프와 함께 준비한 프로모션 ‘슬기로운 쇼핑 생활 in 남양주’ 기획전을 오는 11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쇼핑 생활 in 남양주’ 기획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우수 상품을 홍보하고 다양한 소비층을 확보함으로써 매출 증대와 동시에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남양주시에서 처음 시도하는 사업으로, 소비자들은 남양주시 중소기업의 우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만 원까지 10%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남양주시 이순덕 산업경제국장은 “온라인 판매가 증가하는 시대 흐름에 따라 우리 시 중소기업들의 홍보 및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슬기로운 쇼핑 생활 in 남양주’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우리 시 중소기업의 판로가 촉진되고, 디지털 경제로 전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슬기로운 쇼핑 생활 in 남양주’ 기획전은 식품, 가공식품, 리빙, 생활용품, 홈 데코, 가구, 가정 전자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통해 전국 소비자들을 만나게 되며, 위메프 홈페이지 내 상생마켓 메뉴에서 ‘슬기로운 쇼핑 생활 in 남양주’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nan12032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813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