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한수 기자 = 배우 송일국의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음악에 몸을 맡긴 채 유체이탈 벨리댄스를 선보인다.

오는 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같이의 가치'라는 주제로 최근 춤과 노래에 푹 빠진 삼둥이가가 흥을 발산시키기 위해 벨리댄스 학원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삼둥이가 벨리댄스 배우기 삼매경으로 엉덩이 흔들기부터 깜찍 웨이브 등 다양한 춤사위를 뽐내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만세는 격정의 엉덩이 털기로 벨리댄스 신을 영접한 듯 엉덩이를 신나게 좌우로 흔들었고, 화룡점정으로 웨이브까지 소화해 감탄사를 자아냈다.

이어 만세는 주 종목 엉덩이 털기로 친구들과 하나되며 폭풍 친화력을 발휘해 웃음을 터트렸다.

민국은 춤을 추던 중 자신의 애창곡 그룹 크레용팝의 '어이'가 나오자 벨리댄스를 멈추고 "삐까뻔쩍 나도 잘살아 보자"를 크게 외치며 즉석 안무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대한이는 벨리댄스가 아닌 덩실덩실 어깨춤부터 다리를 들어 올리는 공룡춤까지 다양한 춤사위를 뽐내며 교실을 활보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onepoint@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2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