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웅 (사진 제공 =  비스킷 사운드)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19일 (월) 정오, 밴드 영웅이 4장의 싱글 앨범과 첫 번째 EP '반비례'에 이어 두 번째 EP  '252524' 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유영웅(보컬), 김믐(피아노), 김다빈(베이스)으로 구성된 ‘영웅’은 밴드임에도 불구하고 특이하게 드러머가 없지만, 객원 드러머와 함께 가지각색의 아름다운 멜로디를 완성한다. 부드러운 중저음 음색과 뛰어난 연주실력 그리고 흔한 사랑과 평범한 우리의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남들과는 다른 방식으로, 익숙한 듯 새로운 메시지를 선보이는 그들의 매력적인 행보가 기대된다.

앨범명  '252524' 는 소설 어린 왕자의 소행성 B612에서 영감을 받아 붙여진 것으로 그들만의 세계를 소행성에 빗댄 것이자 멤버 유영웅, 김믐, 김다빈의 나이를 나열한 것이기도 하다. 그 세계에서는 누가, 또 무엇이 어떻게 살아가고 있을까?

영웅은 “우리가 자신하는 두 가지는 좋은 음악과 성실함이다”라며, “사랑이 아닌 것처럼 느껴지는 순간마저도 사랑을 담아서, 청자들에게 위로를 전달함과 동시에 그들의 이름처럼 듣는 이들에게 '영웅'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앨범은 19일 (월) 정오부터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39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