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TYPE  (사진 제공 = 비스킷 사운드)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피타입의 새로운 싱글 ‘The Dog Walker’가 오늘 (22일) 정오에 발매된다.

피타입의 신곡 ‘The Dog Walker’. 곡 안에서 피타입은 그의 반려견 "필두"와의 대화를 가장한 혼잣말쯤 되는 행복론을 이야기한다.

사랑이나 행복에 대한 기준은 누구도 감히 정의할 수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네 일상이 각자의 그 “사랑이나 행복”을 이루기 위해 기꺼이 살아내는 지긋지긋함이기에, 우리는 오늘도 노래한다.

일상적인 산책 너머로 전해지는 ‘The Dog Walker’의 잔잔한 감동은 프로듀서 UGP의 손 끝에서 태어났다. 유명 기타리스트 함춘호의 아들이기도 한 UGP (본명 함상욱)는, 이미 레디 ‘Stand By You’, 허클베리피 ‘One Of Them’, 로스 ‘Smile Now Cry Later’ 등의 프로듀서로 활약하며 힙합 씬에 본인의 존재감을 확실히 새긴 바 있다.

한편, “Love is walking the dog.” 사랑은 상대방이 가장 좋아하는 일을 해주는 것. FM 라디오 DJ의 오프닝 멘트 같은 상투적인 말이지만 딱히 틀린 말은 아니다. 겨우 그 정도면 충분히 위대하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547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