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대구환경공단(이사장 정상용)은 23일 대구의 아름다운 환경을 널리 알리고 공단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제16회 D-ECO 환경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알렸다.

대구환경공단이 주최하는 제16회 D-ECO 환경 사진 공모전은 대구의 푸른 환경 ▲대구환경공단과 관련된 시설을 배경으로 하는 사진 등 총 4개 주제로 일반 사진 및 스마트폰 사진 2개 분야로 모집하며 전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작품은 오는 7월 26일부터 10월 22일까지  이메일로 접수를 하며, 접수된 작품은 외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11월 중에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내역은 분야별로 대상·우수상·장려상·입선 총 45점(일반 사진 17점, 스마트폰 사진 28점)이며, 수상자에게는 공단 이사장상과 총 590만원 규모의 상금을 수여 하며 수상작은 공단 내에 전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환경공단 홈페이지 소통·참여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용 대구환경공단 이사장은 “사진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대구의 아름다운 환경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582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