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지관 경로식당 이용하는 어르신들께 나눔 전달 될 예정

[경기북부=내외뉴스통신] 신선호 기자

양주1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 회천노인복지관에 양말 200켤레 기증(사진=양주시청 제공)
양주1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 회천노인복지관에 양말 200켤레 기증(사진=양주시청 제공)

양주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장경복)와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회장 오수영)은 7월 26일(월),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관장 주민정)에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을 위한 양말 200켤레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복지관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나눔이 전달 될 예정이며, 복지관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용 될 예정이다.

장경복 양주1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기부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 오수영 회장은 “그 동안 회원들과 함께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에 기부활동과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했는데 어르신들에게 도움이돼 협의회 회원들도 뿌듯하고 보람을 느낄 수 있어 기쁘다” 고 말했다.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주민정 관장은 “어려운 시기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장경복 양주1동 주민자치위원장님과 오수영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후원해주신 양말은 복지관 내 도움이 필요하신 분에게 소중히 사용하겠다” 며 소감을 밝혔다.

sunho811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70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