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피(Loopy) (사진 제공 = 언컷포인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래퍼 루피(Loopy)가 새 싱글을 공개한다.

Mnet ‘쇼미더머니 777’ 준우승자 루피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LOST CITY’ 공개를 예고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늘 공개되는 루피의 새 싱글 ‘LOST CITY’는 각박한 현대 사회 속에서 경쟁과 양극화, 인간관계의 불신, 생각지도 못한 언택트 시대의 도래 등 많은 이들이 겪고 있는 다양한 혼란들을 잠시나마 떨쳐내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일렉트로닉 기타의 락 사운드가 돋보이는 신곡 ‘LOST CITY’는 묵직하면서 속이 뻥 뚫리는 듯한 강한 808 베이스로 답답한 현실에서 잠깐이나마 벗어나 시원한 해방감을 느끼게 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싱글 ‘LOST CITY’ 공개를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루피는 지난 2018년 ‘Show Me The Money 777’의 준우승자 출신으로, 박자를 가지고 노는 그루비한 플로우와 유니크한 톤으로 많은 힙합 팬들을 열광시켰다.

또한, 루피는 ‘않아(ANA) (feat. CHANGMO)’, ‘GEAR 2020’, ‘King Loopy’, ‘지금 어디야 (WHERE U?)(Feat. DOPE’DOUG) 등 다수의 곡을 통해 트랩, 붐뱁부터 멈블랩, 싱잉랩까지 다양한 힙합 장르를 소화하며 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한 바 있다.

소속사 언컷포인트는 “오늘 오후 6시 루피의 싱글 앨범 ‘LOST CITY’가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한층 깊어진 루피만의 다채로운 음악적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루피는 오는 29일(목)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LOST CITY’를 공개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814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