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시 행동요령과 여름 이불, 열무김치 등 전달하며 무더위에 지친 지역주민 위로

[경기북부=내외뉴스통신] 신선호 기자

신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춘수, 민간위원장 최금식)는 지난 3일 무더위 취약계층에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물품을 전달했다.(사진=포천시청 제공)
신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춘수, 민간위원장 최금식)는 지난 3일 무더위 취약계층에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물품을 전달했다. (사진=포천시청 제공)

신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춘수, 민간위원장 최금식)는 지난 3일 무더위 취약계층에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 공모사업으로, 신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홀몸 어르신과 장애인 가구 등을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고, 폭염 시 행동요령과 여름 이불과 열무김치 등을 전달하며 무더위에 지친 지역주민을 위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최금식 민간위원장은 “홀몸어르신과 장애인, 저소득 가정의 안부를 확인하고 여름나기 물품을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고 보람이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춘수 신북면장은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여름 이불과 열무김치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신북면은 신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주민의 복지향상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sunho811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98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