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강동대학교
양식조리기능사 과정. 사진=강동대학교

[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는 4일 신창조관에서 2021학년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이하 후진학선도형 사업)의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 '이탈리안 브런치 메뉴 창업과정'의 문을 열었다.

지난 2일 노인 및 치매에 대한 이론 및 치매프로그램을 실습하는 교육과정 '치매예방지도사 과정(2기)'에 이어 개강하는 '이탈리안 브런치 메뉴 창업과정'은 양식조리기능사 과정의 심화 과정으로 기초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의 관심에 힘입어 운영하게 되었다. 약 8주간 30가지 메뉴를 만드는 실습 위주 교육으로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해 운영된다.

치매예방지도사 과정 개강식. 사진=강동대
치매예방지도사 과정 개강식. 사진=강동대학교

김재진 평생직업교육사업단장은 “양식조리기능사 과정에 이어, 이탈리안 브런치 메뉴 창업과정에 관심을 가지고 교육에 참여해주신 수강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 과정을 비롯한 강동대의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취·창업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강동대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동대는 이탈리안 브런치 메뉴 창업과정 외에도 12개 과정을 운영중이며 ▲3D 프린터 운용 기능사 과정 ▲미디어 제작을 위한 드론 과정 ▲도시재생 마을만들기 활동가 양성과정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수강생 모집 등 자세한 사항은 평생직업교육사업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07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