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메리셸리" 개막 맞이 감사 이벤트(사진제공=㈜뷰티풀웨이)
뮤지컬"메리셸리" 개막 맞이 감사 이벤트(사진제공=㈜뷰티풀웨이)

[서울=내외뉴스통신] 신동복 기자

창작 뮤지컬 <메리셸리>가 개막을 맞이하여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개막 맞이 감사이벤트는 8월 12일(목)부터 8월 29일(일) 기간의 공연에 한해 직장인 할인 권종으로 구매한 관객 중 선착순 총 100명에게 네이처리퍼블릭 선크림과 기초화장품을 제공하며, 2인 패키지 할인 권종으로 구매한 관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벤트 기간 구매자 중 3명에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의 숙박권을 증정한다.
제작사에 따르면 이번 감사이벤트는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프리뷰 매진 등 공연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한다.

프리뷰 오픈과 함께 매진을 기록한 뮤지컬 <메리셸리>는 배다해, 최연우, 이예은, 송원근, 박규원, 려욱, 기세중, 박선영, 조환지, 김도빈, 안창용, 정휘, 정가희, 유낙원이 출연하여 최강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는 창작 뮤지컬이다.
또한 뮤지컬 <메리셸리>는 자신의 작품과 꿈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영국의 소설가 ‘메리셸리’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실력파 창작진의 참여로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랑켄슈타인>, <벤허>의 이성준 감독과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전설의 리틀농구단>의 박해림 작가가 오랜 기간 준비한 작품인 뮤지컬 <메리셸리>는 <호프(HOPE):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 <록키호러쇼>의 오루피나 연출이 합류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KT&G 상상마당 창작 뮤지컬 지원사업 “제4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에서 최종 선정된 뮤지컬 <메리셸리>는 오는 8월 7일에 개막해 10월 31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한다. 티켓 가격은 R석 77,000원, S석 55,000원으로 인터파크,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shdb@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079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