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내 홀몸어르신, 장애인 등 도움 필요한 이웃에 전달할 예정

[내외뉴스통신] 신선호 기자

가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태사모봉사회에 희망과 사랑의 쌀 500KG 기부(사진=포천시청 제공)
가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태사모봉사회에 희망과 사랑의 쌀 500KG 기부(사진=포천시청 제공)

포천시 가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영구, 민간위원장 이덕순)는 지난 5일 쌀 10KG 50포를 포천시 봉사단체 태사모봉사회(회장 이천희)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가산면 저소득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가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태사모봉사회가 지역 내 위기가구의 발굴과 지원을 위해 상호 협력하자는 취지에서 비롯됐다. 기부된 쌀은 태사모봉사회를 통해 관내 홀몸어르신, 장애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덕순 민간위원장은 “생활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울 방법을 찾던 중 태사모봉사회를 통해 쌀을 기부하게 됐다. 우리의 작은 실천이 희망과 행복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영구 가산면장은 “쌀 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가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태사모봉사회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문제 해결을 위해 민·관이 협력하여 함께하는 가산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천희 태사모봉사회 회장은 “이번에 기부해 주신 사랑의 쌀은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태사모봉사회는 포천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월 쌀 나눔 봉사를 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관내 대표적인 봉사단체다.

sunho811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13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