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작사·작곡·프로듀싱한 첫 솔로곡…"벌들 고맙고 사랑합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이한수 기자 = 아이돌그룹 블락비 멤버 박경이 솔로곡 '보통연애'로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한 소감을 전했다.

박경은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1위..하..진짜로 너무너무 고마워요. 감사해요 정말로. 계속 신세만 지네요. 벌들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현재 멜론 실시간차트 1위에 오른 인증샷이 담겼다.

21일 공개된 박경의 '보통연애'는 공개되자마자 멜론, 소리바다, 벅스 등 각종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박경의 '보통연애'는 그가 직접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을 진행한 곡으로, 박보람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또 에픽하이·다이나믹 듀오 등의 앨범에 참여한 미국 재즈힙합 아티스트 Kero One(케로원)과 작업해 화제가 된 곡이다.

'보통연애'는 제목에서 보이듯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연애의 순간을 담았다. 연애의 모습은 모두가 비슷하지만, 서로가 느끼는 감정만은 가장 특별하다는 것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며, 박경과 박보람이 주고 받으며 이어지는 멜로디가 달달하게 다가온다.
'보통연애'의 뮤직비디오는 이기백 감독이 맡아 로맨틱한 순간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이 뮤직비디오에는 듀엣의 주인공 박보람이 직접 출연했다.

첫 솔로에 나선 박경은 "이번 '보통연애'를 계기로 블락비와는 또 다른 박경의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블락비에도 이런 음악을 하는 '박경'이라는 멤버가 있다는 점을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onepoint@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4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