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일점 체육선생 '유디' 역…"실제 성격과 비슷한 부분 많아"



[서울=내외뉴스통신] 이한수 기자 = 간미연이 연기자로 두 번째 작품에 도전한다.

간미연의 소속사 마코어뮤즈먼트는 5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에 간미연이 체육선생 '유디'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무림학교'는 각기 다른 이유로 모인 다양한 국적의 교사와 학생이 특별한 인생 교육을 통해 진정한 의협을 배워가는 과정을 그린 글로벌 청춘 캠퍼스물이다.

사전 단계에서부터 전세계 시청자들을 타깃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문화를 교류할 수 있는 글로벌 경쟁력 강화 전략으로 기획된 드라마다.
간미연이 연기하는 '유디'는 스포츠와 댄스를 가르치는 섹시카리스마 체육선생으로 이번 역할을 통해 그녀는 각종 무예와 댄스에 능숙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디'는 예쁘고 매력적이지만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로 학생들과 격의 없게 지내며 각종 상담을 도맡는다. 단, 자신도 절절매는 연애문제에 대해서 만큼은 상담을 하지 않는다. 또 한때 연인이었던 '김대호'와 견원지간처럼 사사건건 으르렁거려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올해 초 드라마 '킬미, 힐미' 출연을 통해 처음 연기에 도전한 간미연은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렀으며, 최근 아침드라마 '이브의 사랑'에 특별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간미연은 이번에 캐스팅된 '무림학교'의 '유디'역이 본인 성격과 비슷한 부분이 있다고 전해 캐릭터를 더욱 섬세하게 소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는 내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onepoint@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43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