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 소설책 '산하엽' 11월 19일 정식 발매
샤이니 종현 소설책 '산하엽' 11월 19일 정식 발매
  • 박선화 기자
  • 승인 2015.11.1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SMTOWN

[서울=내외뉴스통신] 박선화 기자 = 샤이니 종현의 첫 소설책 '산하엽-흘러간, 놓아준 것들'이 오는 19일 정식 발매된다.

종현의 소설책 '산하엽-흘러간, 놓아준 것들'은 지난 10월 2일 출시, 첫 솔로 콘서트 'THE STORY by JONGHYUN'이 진행되는 동안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 위치한 SMTOWN THEATRE 현장과 일부 온라인 서점에서 한정 판매돼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미처 소설책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추가 판매 문의가 쇄도하는 등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정식 발매가 결정된 만큼, 높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소설책은 종현의 첫 소품집 '이야기 Op.1'에 수록된 '하루의 끝', '산하엽', 'U&I' 등은 물론 '줄리엣', '늘 그 자리에', '상사병' 등 기존 샤이니의 곡까지 종현이 작사한 총 12곡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모아 사랑과 이별에 관한 소설로 풀어낸 작품으로, 직접 촬영한 사진들도 함께 실려 있어 종현만의 감성을 한층 더 가깝게 만나기에 충분하다.

'산하엽-흘러간, 놓아준 것들'은 12일부터 각종 온라인 서점을 통한 예약 판매를 시작해 오는 19일부터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정식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계획 중이어서 팬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올해 1월 자작곡 '데자-부(Déjà-Boo)'를 히트, 성공적인 솔로 활동의 포문을 연 종현은 9월에는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된 첫 소품집 '이야기 Op.1'을 출시해 화제를 모았으며, 10월에는 총 12회에 걸쳐 전석 매진을 기록한 첫 솔로 콘서트 'THE STORY by JONGHYUN'을 성황리에 마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아티스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더불어 지난 10월 방송된 Mnet '월간 라이브 커넥션'을 통해 작업한 자작곡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고영배와 함께한 '가을이긴 한가 봐', 정준영과 함께한 '애월'의 음원도 공개, 싱어송라이터로서 특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종현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많은 기대감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종현의 소설책 '산하엽-흘러간, 놓아준 것들'은 오는 19일 정식 발매된다.

sunhwa1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748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