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한수 기자 = 국민MC 유재석이 드라마에 출연해 1인 3역 코믹연기를 소화해냈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드라마 '내 딸 금사월' 24회에서는 유재석이 깜짝 출연해 1인 2역을 선보였다. 남은 한 역할을 다음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출연은 유재석이 '무한도전'의 자선 경매쇼인 '무도 드림'에서 김순옥 작가에 의해 최고가 2000만 원에 낙찰돼 이뤄졌다. '무도 드림'은 연말을 맞아 멤버들의 하루를 경매하고, 그 수익금을 불우이웃을 돕는 데 쓰는 자선 경매쇼다.

유재석은 높은 가격에 출연하게 된 만큼 다양한 역할을 코믹하게 제대로 소화해냈다.

첫 번째 역할은 해더신(전인화)의 수행비서였다. 유재석은 해더신의 휠체어를 밀고 들어오며 "수행비서 최달이라고 합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후 만후에게 물을 쏟으며 해더신 대신 복수극을 펼쳤다. 무거운 복수극을 드라마 분위기에 맞게 웃음으로 승화시켰다.

두 번째는 눈 밑에 점이 있는 천재화가였다. 만후는 해더신이 추천하는 화가를 만나러 갔지만 마땅치 않아 "내가 준 백지수표를 저 얼간이 같은 화가의 작품을 구매하겠다는 겁니까!"라고 따졌다.

해더신은 "저 작가 우리나라 미술사의 한 획을 그을 것입니다"라고 장담하자 만후는 유재석에게 다가가 작품 설명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발끈하며 "해더! 해더! 내가 작품할 때 잡상인 들이지 말라고 했죠!"라고 화냈다. 이어 물감을 담은 물총으로 그림을 그리는 파격적인 방법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공개된 25회 예고편에서는 금사월(백진희)가 톱스타 유재석에게 눈긴을 뺏기는 장면이 연출돼 기대를 모았다.
onepoint@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2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