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선화 기자 = 2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이미지 세탁소 특집'으로 윤소희, 걸스데이 소진, 솔비, 이계인, 김흥국이 출연해 놀라운 반전 매력으로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소진은 연예계 데뷔를 위해 고군분투했던 5년의 스토리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소진은 걸그룹으로서는 다소 많은 나이인 25살에 데뷔한 특별한 이력의 소유자. 특별한 이력만큼 데뷔 전 스토리 역시 스펙터클했다.


소진은 "기획사 사기를 당한 적이 있다. 트레이닝 비용이라고 해서 200만 원을 줬는데 돈만 가지고 도망갔다"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이어 소진은 연예인이 되기 위해 고향을 떠나 서울로 올라와 온갖 알바를 섭렵했던 사연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그는 "하루에 보통 두 개의 알바를 하고 낮에는 연습을 했다. 호프집부터 텔레마케터까지 해봤다"고 밝혀 현장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더욱이 소진은 "양말에 스티커 붙이는 알바가 제일 힘들었다. (컨베이어벨트가) 움직이는 것을 하루 종일 쳐다보니까 현기증이 와서 기절까지 했다"며 힘들었던 당시를 회상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소진은 직접 텔레마케팅 시범까지 보이는 등 통통 튀고 싹싹한 매력을 120% 발휘했다는 후문. 소진의 활약상은 '이미지 세탁소 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26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unhwa1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5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