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한수 기자 = '영국남자'로 알려진 유튜브 스타 조쉬 캐럿이 연인 국가비에게 프러포즈했다.

25일 조쉬 캐럿은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국가비에게 프러포즈한 영상을 공개했다. 조쉬 캐럿은 "이번 영상은 제 개인적인 얘기이기도 하지만, 제 인생의 아주 중요한 단계이기도 하니까, 여러분들이랑 공유하고 싶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국가비를 위한 연애 초기 영상이 들어있으며, 이후 조쉬 캐럿은 시드니에 있는 국가비에게 프러포즈하기 위해 몰래 비행기를 타고 이동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조쉬 캐럿은 바다가 보이는 언덕에서 국가비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했고, 국가비는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조쉬 캐럿은 "이번 일로 제 개인적인 인생이 많이 변할수도 있지만, 그래도 여러분들을 위해 재밌는 영상들 계속 만들거고, 이소식을 듣고 우리와 함께 기뻤으면 좋겠네요"라고 전했다.

이어 "저는 진심으로 가비를 많이 사랑해요. 저와 가비의 관계도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있지만, 이거 또한 큰 바람인 것 알아요. 너무 큰 부탁이죠! 대신 이제 곧 결혼해도, 우리 앞으로도 변함없이 재밌는 콘텐츠 많이 보여드릴거니까 걱정마세요"라고 설명했다.

국가비 또한 동영상을 공개해 "우리 결혼해요"라며 "허락해준 엄마 아빠 사랑해, 끝까지 제 편들어주고 걱정하고 응원해준 분들께 이 영상을 바칩니다"라고 기쁨의 소감을 전했다.

onepoint@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6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