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선화 기자 = 소녀시대의 전 멤버 제시카가 가수로서의 컴백을 예고했다.

3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에는 제시카의 겨울 메이크업 트렌트 화보가 실렸다.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제시카는 솔로 활동에 대해 언급했다.

제시카는 "현재 새로운 앨범을 작업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이 기다려준 고마운 팬들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다"며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또 "연예계를 떠나겠다고 한 적도 없다"며 "연예 활동과 디자이너로서의 일은 저글링 게임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시카는 지난해 소녀시대에서 탈퇴 한 후 패션 브랜드를 출시하고 디자이너로의 삶을 시작했다.

제시카는 크리스탈에 대해 "크리스탈에게서 영감 받는 것들이 많다"며 "내 브랜드를 만들 때 크리스탈이 먼저 제안을 하기도 하고 서로 상의도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서로의 일을 정말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제시카의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 뷰티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3일 발간된 하이컷 163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8일 발행되는 '디지털 하이컷' 어플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sunhwa1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92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