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엑스포' 사전예매 일시 중단…무슨 일?
'무한도전 엑스포' 사전예매 일시 중단…무슨 일?
  • 이한수 기자
  • 승인 2015.12.0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MBC

[서울=내외뉴스통신] 이한수 기자 = MBC '무한도전'의 '무한도전 엑스포' 사전 예약 판매가 잠시 중단되자 팬들의 문의 글이 쇄도하고 있다.

4일 MBC는 "'무한도전 엑스포'의 사전 예약을 이날 낮 12시부터 시작했다"며 "사전 예약을 담당하고 있는 G마켓에서 동시접속자의 폭주로 인해 일시적으로 G마켓 예매사이트가 다운됐다"고 전했다.

MBC 예능 마케팅부 담당자는 "충분한 접속자 처리를 위해 서버를 준비하였으나 예상을 뛰어넘는 동시접속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 현재 G마켓과 실시간 긴밀한 협조를 통해 예매가 원활해지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잠시 후 시스템이 원활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 44일간의 모든 일정이 예약 마감된 것이 아니므로 이후 시간에 예약 접속해 주길 당부했다.

현재 '무한도전' 홈페이지에는 엑스포 표를 예매하려고 했으나 서비스 중지로 구매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 글이 폭주하고 있다. 문의자들은 "결제 실패 뜨더니 갑자기 일시 품절?", "판매 중지가 맞는 건가요?", "벌써 다 팔린 건가요 누가 좀 알려주세요" 등 판매 재개를 원하는 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무한도전 엑스포'는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하하와 광희가 기획한 프로젝트로, '무한도전' 10주년을 기념하여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자의 취지가 담긴 아이템이다.

'무한도전 엑스포'는 무한도전의 시초인 무모한 도전부터 현재 무한도전까지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며 무한도전이 했던 전철 대 인간 달리기, 조정, 명수는 12살, 쉼표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되어 있다.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일산킨텍스 제1전시장 2A홀에서 진행된다.

onepoint@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93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