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허영지, 이미소, 손수아가 ‘대충 살고 싶습니다’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BNT
BNT

'대충 살고 싶습니다'(극본 오지현, 연출 고현국)는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숏폼 시트콤이다.

부자가 되고 싶지만 열심히 일 하기는 싫고, 혼자가 편하고 좋지만 외로운 건 싫은, 대충 살고 싶지만 대충 살지 못하는 솔직하고 뻔뻔한 30대 여자 친구 네 사람의 이야기를 다룬다.

배우 고은아는 ‘대충 살고 싶습니다’를 4년 만의 연기 복귀작으로 선택했다.

“고은아의 있는 그대로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줄 첫 캐릭터가 될 것 같아 기대가 된다’며 대본을 읽고 불과 3시간 만에 출연을 확정 지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고은아가 맡은 ‘오리’는 음침한 아웃사이더인 척 하지만 속내는 누구보다 따뜻하고 정 많은 사람이다. 배우 고은아의 엉뚱 발랄한 매력을 가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캐스팅이라는 평가다.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맡은 ‘소냐’는 끊임없이 새로운 취미에 도전하는 프로 취미러다. 아름다운 것이라면 사족을 못 쓰는 탐미주의자이자, 잘생기고 예쁘다면 남녀 마다하지 않고 일단 덕질을 시작하는 캐릭터. 허영지는 “맡게 될 배역이 누구인지 모른 채 대본을 읽었을 때 가장 저와 닮았다고 생각했던 캐릭터가 쏘냐”였다며, 자신의 배역에 기대를 밝혔다.

배우 이미소는 은둔형 내향인 ‘박방울’ 역을 맡았다. 주인공들을 두루 챙기는 소녀 감성의 내향성 맏언니로, 사람들 앞에 나서서 주목받는 일은 서툴지만, 어쩌다 한 번 심사가 뒤틀리면 예측할 수 없는 행동으로 폭주하는 인물이다.

배우 손수아는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 ‘프레리’ 역을 소화한다. 건강 염려증이 깊은 마이웨이 외골수 약골로, 운명을 믿는 편이고 사주팔자와 점성학에 관심이 많은 캐릭터다. 시종일관 시크한 태도로 드라마 전체에 엉뚱한 유쾌함을 불어넣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고은아, 혀엉지, 이미소, 손수아, 각자 다른 매력을 가진 4인의 캐릭터와, 원작 웹툰을 바탕으로 재탄생한 예측불허의 스토리가 어떤 케미를 만들어나갈지 관심이 주목된다. 2030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취향 저격 시트콤 ‘대충 살고 싶습니다’는 올 연말 시청자들 앞에 나설 예정이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099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